유튜브 에러 데이터도 다 되고, 다른것도 다되는데 유튜브만 문제인데.이유가 뭘까요?
데이터도 다 되고, 다른것도 다되는데 유튜브만 문제인데.이유가 뭘까요?
와이파이 및 데이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데 유튜브 앱에서 오프라인 상태라고 표시되는 문제는 유튜브 앱 설정이나 스마트폰 설정 문제일 수 있습니다. 유튜브 앱 설정에서 데이터 절약 모드나 오프라인 저장 설정이 잘못 되어 있을 수 있고, 스마트폰 설정에서 유튜브 앱의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.
해결 방법:
1. 유튜브 앱 설정 확인:
유튜브 앱 설정에서 "데이터 절약 모드"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비활성화합니다.
오프라인 저장 설정이 잘못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, 필요 없는 오프라인 저장 동영상은 삭제합니다.
2. 스마트폰 설정 확인:
스마트폰 설정에서 유튜브 앱의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, 데이터 사용을 허용합니다.
스마트폰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, 필요하다면 기기를 재시작합니다.
3. 유튜브 앱 재시작 및 재설치:
유튜브 앱을 강제 종료하고 다시 열어봅니다.
문제가 지속된다면 유튜브 앱을 제거 후 재설치합니다.
추가적으로 확인해야 할 사항:
다른 앱 사용:
다른 앱을 사용할 때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.
오프라인 저장 설정:
유튜브 앱에서 "오프라인 저장" 기능을 사용 중이라면, 해당 기능이 문제인지 확인합니다.
유튜브 뮤직 사용:
유튜브 뮤직 앱을 사용하는 경우, 유튜브 뮤직 앱의 설정도 확인합니다.
데이터 사용량:
데이터 사용량이 제한되어 있다면, 유튜브 앱의 데이터 사용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데이터 사용량을 늘립니다.
위의 방법들을 통해 유튜브 앱의 오프라인 상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. 만약 문제가 지속된다면, 유튜브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출처 : 구글
글 목록으로 돌아가기